고객사에 대한 상세정보 : 에어부산은 완벽한 안전, 편리한 서비스, 실용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고객 가치를 창조 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추진경과
기간 : 2014.08.25 ~ 2015.05.31
오픈일자 : 2015년 5월 1일
프로젝트 세부내용
구현 범위: e-HR All Module, 우대탑승
비즈니스 목표
– 인사정보 및 관리의 표준 프로세스 통합, 인력규모 및 업무확장에 의한 시스템 구축, 노후화된 인프라 및 시스템 보안 취약 개선
기대효과
– 인사관리 효율 증대
– 대 직원 인사정보 서비스 강화
– 교육체계 및 자격관리 시스템화
상세 정보
– 조직/직무관리 프로세스 정립 및 이력관리
– 일반/운항/캐빈 등 직군별 차별화된 정보 관리
– 조건별 인건비 시뮬레이션 분석을 통한 예산수립
– 승무원 스케줄링 시스템 연동에 따른 근태정보 정확성 확보 및 직군별 분산된 근태정보 통합 관리
– 복리후생 신청 절차 간소화
– 자격만료일 등 유효기간이 있는 정보에 대한 통합 알림 기능 구현 (자격관리강화를 통한 부적격자 업무 수행 예방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