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ter your keyword

News

ASPN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HR 구축(다국어 지원 포함)으로 인한 성과관리 고도화의 기반 시스템 확보

HR 구축(다국어 지원 포함)으로 인한 성과관리 고도화의 기반 시스템 확보

  • 고객사명 한국SGS
  • 계약내용 HR 구축(다국어 지원 포함)으로 인한 성과관리 고도화의 기반 시스템 확보
  • 산업 : 서비스 (물품검사, 검정 및 실험서비스)
  • 고객사에 대한 상세정보 : SGS는 세계 최고의 검사, 검증, 테스트 및 인증 회사입니다. SGS는 품질 및 성실성에서 국제 표준으로써 인정받고 있습니다. 85,0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SGS는 세계 각지에 1,800개가 넘는 사무소와 연구소를 네트워크화 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추진경과

  • 기간 : 2007.09.01 ~ 2007.12.31
  • 오픈일자 : 2007년 12월 1일

프로젝트 세부내용

  • 구현 범위: e-HR ALL(기본모듈, 평가/보상, 인재개발/교육, ESS/MSS/EIS) 모듈
  • 비즈니스 목표
    – 기존의 통상적인 인사관리의 틀에서 진일보한 성과주의 인사제도를 개발하기 위하여 평가 및 보상제도를 점검하여 운영 프로세스 및 HR 시스템을 구축하여 그 기반을 공고히 함
  • 기대효과
    – 성과와 효율성의 제고, 관련 시스템의 통합 인프라 구축, 사용자 만족도 향상으로 인하여, 세계 제일의 경쟁력과 생산성을 가진 서비스(검사, 검증, 시험 및 인증) 회사의 완성을 위한 기반 마련
  • 상세 정보
    – 5개 법인과 12개의 사무소의 인사정보를 통합하여 관리함으로써 인사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킴
    – 다국어 및 다국통화 지원을 통해 외국인 근로자의 만족도를 높였음
    – 한국SGS는 e-HR 시스템 도입 및 구현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평가/보상(Gross Sum 방식)을 진행함